Traveling 여행

[2박3일 대만여행] 지우펀 - 라오허제 야시장

sherisa 2024. 9. 16. 13:25

 

 

 

지우펀
홍등의거리

 

 

 

저희는 날이 좀 밝았을 때 홍등의 거리! 지우펀에 도착을 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길을 잃을수있다고 말씀하셔서 체크를 하면서 다녔습니다 :)

다행히 저희는 어둡기 전에 와서 사람들이 더 몰리기전에 구경을 하고 내려왔답니다

 

 
 

그리고 가이드님 따라 가는데 오카리나?를 보여주시더라구요! 연주를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

뭔가 살짝 곽범님,,? 닮으신거 같더라구요!! ㅎㅎ

 

 

크~ 이렇게 밝을 때도 이쁜데 어두울 땐 얼마나 더 이쁠까요?

지금 이 사진을 봤을때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시겠지만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계단도 조금 가파르기 때문에 조심히 올라오셔서 사진 찍어보세요!

 

 

 

 

안에 길이 정말 많고 ~ 길고~ 볼거리도 엄청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몰랐네요 ㅎㅎ

 

 

귀여운 옛날 소품들도 있고 약간 일본과 중국의 그 사이 느낌이였어요 ㅎㅎ

 

 

 

그리고 돌아가기전에 시식으로 먹어본 커피크래커를 사가려고 겟! 했습니다

기존의 그냥 크래커가 아닌 커피향은 물론 쫀득함이 최고였던 거 같아요!

이것도 적극 추천! ✨

 

이제 해가 어느덧 뉘엿뉘엿 지고 있어요

대만은 정말 경치가 너무 예술이더라구요 뭔가 마음도 차분해지고

 

 

 

 

갈증도 나고 너무 더워서 맥주한잔마시면서 경치를 보며 쉬고 있었네요 ㅎㅎ

 

 

버스있는곳으로 가기전에 셀프로 살짝 한번 찍어주고 ❤️💐

여기 경치로 찍으니깐 너무 잘나왔어요 🥹🩷

 

 

 

라오허제 야시장 / 쑹산

 

 

 

 

 

라오허제야시장! 도착!! 정말,, 너무 멋지더라구요,, 화려하면서 차분한 느낌이였어요

 

여러분 사람 정~~~말 많고 정~~~~말 더웠습니다

하지만! 먹을건 먹어봐야겠죠?!


1.후추빵 (⭐️⭐️⭐️)

 

첫번째! 정말 기대한 후추빵! ,,, 음 뭔가 빵이 좀,, 눅눅? 뭔가 쫌 ,, 아쉬웠어요 맛은있는데 "우와!!맛있다!!" 이정도의 느낌은 아니였고

동대문쪽에 있는 양고기가 들어가있는 빵이 있는데 그게 더 맛있,, 그래도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제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했습니다 :)

 

 

2.지파이 (⭐️⭐️⭐️⭐️)

 

 

 

소스는 다양하게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 퐈이팅!!이 넘치셔서 순조롭게 주문 완료 했습니다 :)

 

 

.

사장님께서 한국분인지 여쭤보시고나서 사진찍을 각도를 잡아주시더라구요 ㅎㅎ

사진 한번씩 찍어주고! 컷팅을 해주셔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양은 정말,, 양대비 가격 정말 정말 저렴해요! 이건 꼭 드셔야해요!! 바로 드셔야 더 바삭하고

겉에 뿌려진 향신료가 다 비슷하긴 하지만 식감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

 

 

2.고구마볼 (⭐️⭐️⭐️.⭐️)

 

 
 

한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식감이지만 고구마향이 확!!올라오면서 깔끔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

쫄깃쫄깃함이 최고였어요 ㅎㅎ

 

 

 

4. 새송이버섯구이 (⭐️⭐️⭐️⭐️)

 
 
 
 
 

이 분! 허성태 닮은꼴로 유튜브? 에서 봤던 거 같은데 실제로 뵙니 살짝 닮으시긴 하셨더라구요!

그리고 라임 퍼포먼스가 정말 현란하시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대만의 향신료의 맛을 선택하지않고 후추!를 선택했는데 역시 후추는 성공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약간 관자?? 느낌이여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안그래도 버섯을 너무 좋아하는데 안먹었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ㅎㅎ

 

 

저렇게 옆에 새송이버섯을 키우시나봐여,, 우리집에도 가져가고싶다,,

 

 

 

5. 샤오롱바오 (⭐️⭐️⭐️⭐️⭐️)

6. 오징어구이 (⭐️⭐️⭐️⭐️)

 
 

사진은 편의점에서 계란두개와 파스타와 비빔면?을 사고 샤오롱바오와 오징어구이를 사왔는데

처음엔 오징어구이가 너무 쫄깃해서 맛있다~ 한국에서 먹어볼 수 있는 맛이네! 했는데

그 다음에 샤오롱바오 먹어보니,, 와 안에 육즙이 장난이 아니라더라구요

따뜻했을때 먹었으면 입천장 다 다쳤을거같아요 ㅎㅎ

진짜진짜 꼭 드셔보세요!!

 

 


 

 

 

이렇게 대만2일차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

 

 

정말 너무 덥고 힘들었지만 기억에 많이 남는 하루였습니다 ❤️🥰

만약에 대만에 여행을 하게 되신다면 하루는 고고투어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ogo_tour/products/10506699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