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ing 여행

[2박3일 대만여행] 워터프런트 호텔 - Bandao Beef Noodle Restaurant 半島牛肉麵 |우육면

sherisa 2024. 9. 9. 22:06

 

 

 
대표이미지 삭제
 

 

 

이제호텔로 가기위해 밖으로 나가게 되면 이렇게 택시를 기다려서 탈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앞에 설명해주는 분이 계시는데

그 분께서 어디갈지 미리 찾아보라고 알려주신 후 그걸 택시기사한테 보여드리면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되게 날이 더웠는데 웃으면서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워터 프런트호텔까지 14분정도 걸렸으며 스탠다드 20TWD를 포함하여 280TWD를 지불하였습니다 :)

 

 

 

  워터프런트 호텔 松河璞旅 | 쑹산호텔
  별점: ⭐️⭐️⭐️⭐️⭐️

 

 

 

 

왜 타이베이, 가오슝을 선택하지 않고 쑹산 쪽으로 선택하셨는지 궁금하시겠지만

저희는 라오허제 야시장이 목적이였기 때문에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

너무 좋았던건 앞에 골목을 걸어가면 바로 야시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 추천!

 

대표이미지 삭제

 

 

저는 아고다로 예약을 했고 슈페리어룸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아고다로 예약할때 높은층으로 원한다고 남겨놨는데 저희는 방배정을 7층으로 받았습니다 :)

 

 

 

 

진짜,, 뷰가 너무 좋은거 있죠,,?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한동안 멍때리면서 보고 있었어요

안그래도 밖에가 너무 더워서 어쩌지 하고 있었는데 시원하게 안에서 멍때리면서 보고 있었네요 ㅎㅎ

 

 

 

화장실도 깨끗하고 샴푸와 바디워시, 핸드워시도 있었습니다!

커피머신,티백,견과류가 있고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드라이기랑 커피포트도 있었어요!

 

특히 여기 물은 따로 없는데!

물통이 선반에 올려져있습니다.

이걸 가지고 4층 왼쪽복도 끝에 테라스 앞 정수기가 있습니다

거기서 물을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더워서 다시 나가기 전에 편의점에서 이지카드로 산 시원한 맥주를 한캔 했습니다 :)

 

 

정말정말 너무너무 더웠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대만의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

 

5000달러 당첨된 이지카드로 밀크티도 사먹었어요 ㅎㅎ

 

 

 

 

워터프런트 호텔 - Bandao Beef Noodle Restaurant 半島牛肉麵 로 첫번째 식사를 하러 걸어왔습니다!

평점이 무려!! 4.8⭐️⭐️⭐️⭐️⭐️

 

 

Bandao Beef Noodle Restaurant 半島牛肉麵 |우육면
별점 : ⭐️⭐️⭐️⭐️.⭐️

 

바로 문앞에 물과 차들이 있어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

생각보다 시원해서 다행이라 생각했어요 ㅎㅎ

 

 

그리고 소스통에는 뭐라고 써있는지 번역기를 돌려도 모르겠어서

통에 담아있는 묵은지,고추기름,칠리소스를 가져왔습니다! 이건 셀프입니다!

 

그리고 대만의 특징! 고양이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가만히~ 있어요 !

 

⭐️⭐️⭐️⭐️ 별네개!!!!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세가지를 시켰습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메뉴판에 ⭐️시그니처⭐️라고 적혀있는 메뉴를 체크했습니다!

 

현지인들의 찐맛집인거 같아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만두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물만두도 체크했습니다 :)

 

먹어보니 일단 면이 쫄깃이 아니라 완전 쫠~~깃 하고

식감이 그냥 면 식감이 아니여서 맛있었습니다!

특히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고, 소힘줄? 그것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느끼하지않고 오히려 정말 깔끔하면서 소고기,무,토마토국?

시원한데 토마토맛이나는 무국? 이라고 해야할거같아요

 

만두국도 똑같이 시원했어요! 특히 안에 고기가 많아서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

그런데 만약에 같이 시켜서 드실거면 물만두말고 그냥 만두 시키는걸 추천!

 

 

그리고 또 다른 현지분이 셀프로 어떤 국을 뜨시더라구요!

저도 떠서 먹어봤는데 닭곰탕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것도 몸보신처럼 맛있게 한그릇했습니다 :)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별네개반이에요!!!!